한국형지휘자의리더십,소통의必要性,지휘자리더십의유형,구자범&경기필하모닉事例,소통을중시한한국형지휘자,정명훈지휘자,서희태지휘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0:59
본문
Download : 한국형지휘자의리더십,소통의필요성,지휘자리더십의유형,구자범&경기필하모닉사례,소통을중시한한국형지휘자,정명훈지휘자,서희태지휘자.pptx
한국형지휘자의리더십,소통의必要性,지휘자리더십의유형,구자범&경기필하모닉事例,소통을중시한한국형지휘자,정명훈지휘자,서희태지휘자
_SLIDE_1_
한국형 지휘자의 리더십
소통의 필요성(必要性)
_SLIDE_2_
1. 지휘자 리더십의 유형
2. 구자범 &경기필하모닉 사례(instance)
3. 소통을 중시한 한국형 지휘자
1_정명훈 지휘자2_서희태 지휘자
4. 결론
목차_SLIDE_3_
파트너형
공감형
지휘자 리더십의 유형
카리스마형
종신형
제왕적 리더십
관리자형
민주적 리더십
지휘자 리더십의 유형
_SLIDE_4_
파트너형
지휘자 리더십의 유형
카를로스 클라이버
카리스마형
관리자형
“악보대로 연주할 뿐,
개인의 해석은 중요치 않다”
자신이 작곡한 곡과 악보를
통째로 외워서 무대에 서지만 악보를 넘기는 필요 없는 모션을 취하는데 그만큼 악보가 절대적이라는 일종의 상징.
리카르토 무티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BBC 뮤직 매거진`
자신에게 가장 큰 影響(영향)을 끼친 지휘자 3명
한국형지휘자의리더십,소통의필요성,지휘자리더십의유형,구자범&경기필하모닉사례,소통을중시한한국형지휘자,정명훈지휘자,서희태지휘자 , 한국형지휘자의리더십,소통의필요성,지휘자리더십의유형,구자범&경기필하모닉사례,소통을중시한한국형지휘자,정명훈지휘자,서희태지휘자인문사회레포트 , 한국형지휘자의리더십 소통 지휘자리더십의유형 구자범&경기필하모닉사례 소통을중시한한국형지휘자 정명훈지휘자 서희태지휘자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한국형지휘자의리더십,소통의필요성,지휘자리더십의유형,구자범&경기필하모닉사례,소통을중시한한국형지휘자,정명훈지휘자,서희태지휘자.pptx( 64 )
설명
순서
한국형지휘자의리더십,소통,지휘자리더십의유형,구자범&경기필하모닉사례,소통을중시한한국형지휘자,정명훈지휘자,서희태지휘자,인문사회,레포트
한국형지휘자의리더십,소통의必要性,지휘자리더십의유형,구자범&경기필하모닉事例,소통을중시한한국형지휘자,정명훈지휘자,서희태지휘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