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7:12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마케팅관리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관리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마케팅관리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_SLIDE_1_
marketing 관리론(도매상.소매상)
_SLIDE_2_
목차
1. 도매상
2.도매상의 유형
3.소매상
4.소매상의 유형
5.소매상의 marketing 戰略
_SLIDE_3_
도매상
도매상-제품을 구입하여 소매상,다른 도매상,산업재 생산자에게 재판매하는 개인이나 조직체
_SLIDE_4_
도매상의 유형(상인도매상)
1.완전기능도매상
일반도매상
전문도매상
단일계열취급 도매상
직송도매상
트럭도매상
선반도매상
현금판매도매상
2.한전기능도매상
_SLIDE_5_
도매상의 유형(대리도매상)
1.브로커
2.대리인
구매자와 판매자의 요구조건, 가격수준 등에 관한 정보를 이들에게 제공하여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연결, 판매자와 구매자 양쪽으로부터 수수료 받음
1.제조업자 대리인
2.판매대리인
3.구매대리인
4.수수료상인
_SLIDE_6_
도매상의 유형(제조업자 영업점)
제조업자가 소유 운영하는 도매상
_SLIDE_7_
소매상 의 성격과기능
소매상 - 제품이나 서비스를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데에 관련된 활동을 수행하는 상인을 지칭
소매상 유통 경로상 기능
1.제조업사와 도매상의 marketing 활동 지원
2. 다양한 상품, 소비자의 선택폭,원하는 상표를 소량으로 구매
3. 제조업자와 소비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
_SLIDE_8_
소매상의 유형(점포형)
2. 상품 구색의 폭과 깊이
1.서비스수분
서비스 수준에 따라 셀프서비스, 한정서비스, 완전서비스 로 나눔
전문점.백화점.슈퍼마켓.편의점
슈퍼스토아
3. 상대적 가격
할인점.양판점.제조업체 상설매장.회원제도매클럽,카탈로그점
_SLIDE_9_
소매상의 유형(무점포형)
1.직접marketing
2.자동 판매기
3.직접 판매
우편판매.텔레 marketing . 텔레비전marketing .e-marketing
편의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욕구 증대와 점포의 임대료 상승과 치열한 시장경쟁에서 자체 판매망을 구축하려는 …(drop)






Download : 마케팅관리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1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관리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관리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