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 toostrategy이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0:17
본문
Download : Me, 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Me,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About…
Me, too Strategy
Me, too strategy?
1위 브랜드 또는 인기브랜드와 유사한 제품
혹은 유사한 마케팅 전략(strategy)을 사용하는 전략(strategy)
때문에 미투 제품을 유사상품·유사제품이라고도 하고,
심한 경우에는 베끼기 상품이라고도 함
1. Me, too전략(strategy)이란?
Me, too strategy?
2. Me, too전략(strategy)의 특징 - advantage
시장에서 1위 브랜드의 독주를 견제
- 독점 형성을 제어
시장 자체에 대한 소비자 노출을 더욱 강화
- 소비시장 확대
여러 업체간 다양한 마케팅 전략(strategy)을 사용한 경쟁 심화
- 카테고리 고착 / 소비자와 기업?에 모두 이익
Me, too strategy?
2. Me, too전략(strategy)의 특징 - 단점
과도한 미투전략(strategy), 미투상품에 의한 소비자의 외면
시장의 단명화
후발기업이 막대한 마케팅, 광고비로 선발기업 추월
연구 개발 의욕 저하
일정한 수요에 반해 과잉공급, 경쟁치열로 인한 출혈경쟁
수익정 저하
미투상품에 대한 끊임없는 분쟁
기업들의 새로운 시장 개척을 회피
- 전체 시장 붕괴
Me, too strategy?
3. Me, too전략(strategy)의 성공전략(strategy)
좋은 브랜드명
개성을 살린 패키지와 디자인
광고의 질적, 양적이 뒷받침
샘플링이나 경품 등 활발한 판매촉진 활동
선도제품이 미처 접근하지 못한 틈새 유통망 공략
“ 비슷하지만 다르게” -자신만의 색깔 입히기
경쟁사의 신제품 출시 동향을 신속히 파악하는 시장정보 수집기능
+ 효율적인 마케팅 능력 (discrimination성 강조)
Me, too strategy?
4. Me, too제품의 예 - 국내
Me, too strategy?
Bonus. 과연 이것도 Me, too??
POLHAM’s
Me, too Strategy
About POLHAM…
“POLHAM” 등장 배경
기존 이지 캐주얼과 감성 캐주얼에 식상한 고객의 새로운 …(To be continued )
Me, toostrategy이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Me, 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e, 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Me too전략이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Me, 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1 )
순서
설명
Me, toostrategy이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