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marketing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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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3 2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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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인식되면 곧 내적 정보탐색(장기기억)에 의해서 하나의 해결안(브랜드)를 받아서 그것을 구매하고 그 제품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을 경우에만 구매 후 평가를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의사 결정은 흔히 그 구매에 대한 관여도가 극히 낮을 경우에만 발생한다. 이것이 브랜드 충성 구매의 대표적인 예이다. 이미 Aim사의 치약을 가장 좋은 것이라고 믿고 감정적인 애착이 생겨서 그것에 위탁하게 되는 것이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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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1. 습관적 의사 결정 (Nominal decision making or Habitual decision making)
습관적 의사 결정에서는 엄격하게 의사 결정이라고 할 것이 없다.ghhh , 광고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1) 브랜드 충성 구매(Brand Loyal Purchases)
치약의 브랜드를 선택할 때 확장적 의사 결정을 사용하여 고관여로 Aim사의 제품을 구입했다고 하자. 한 번 그 치약을 선택한 후에는 여전히 가장 좋은 치약이 중요한 것일지 몰라도 별 생각없이 Aim사의 치약을 사게될 지도 모른다.상황의 종류와 속성 및 이러한 상황들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다양한 effect과 소비자 의사 결definition 속성 을 살펴보고 그 첫 번째 단계인 문제 인식과 이를 이용한 marketing 책략에 대해 分析하였다. 이런 경우에 개인은 제품…(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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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의 종류와 특성 및 이러한 상황들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다양한 영향과 소비자 의사 결정의 특성을 살펴보고 그 첫 번째 단계인 문제 인식과 이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하였다. 이것은 크게 브랜드 충성 구매와 반복 구매의 두 가지로 나뉘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