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pus.co.kr [original]2016년 2학기 소비자와소비생활 출석대체시험 核心체크 > octopus5 | octopus.co.kr report

[original]2016년 2학기 소비자와소비생활 출석대체시험 核心체크 > octopus5

본문 바로가기

octopu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riginal]2016년 2학기 소비자와소비생활 출석대체시험 核心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7:13

본문




Download : 20162_출석_생활3_소비자와소비생활.pdf






② 심리학자들: 소비자를 약점이 많은 인간으로 봄

(3) 소비자의 속성 - 학문분야에 따른 소비자의 속성 을 보는 관점의 차이

Download : 20162_출석_생활3_소비자와소비생활.pdf( 98 )




- 중략 -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① 일반적인 소비자의 관념: 소비자는 타인이 공급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생활에 의하여 구입하고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사업자와 대립되는 관념
제1장 소비자의 이해
③ 소비자행동연구가: 감정적인 인간이면서도 개발가능성이 있으며, 이성적인 행동을 학습할 수 있음
(1) 소비의 의미

소비자와소비생활,소비자와소비생활기출,소비자와소비생활핵심,소비자와소비생활족보

제1장 소비자의 이해

설명
2016년 2학기 소비자와소비생활 출석대체시험 核心체크


1. 소비자의 관념 및 속성

순서




① 전통적인 경제학자들: 합리적인 경제인으로 파악
② 모든 인간이 소비자이며, 소비자는 곧 국민일반인이 됨


제13장 윤리적 소비
21414_001.jpg 21414_002.jpg 21414_003.jpg 21414_004.jpg 21414_005.jpg



제1장 소비자의 이해 제13장 윤리적 소비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2) 소비자의 관념

오늘날 소비는 전통 경제학적 입장 외에 인류학, 사회학 등 여러 사회과학 영역에서 새로운 의미로 나타나며, 이는 소비의 동태적 ․ 문화적 측면을 강조하는 새로운 접근을 시도
방송통신 > 출석수업대체시험


다.
Total 7,61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ctop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ctop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