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락앤락(Lock&Lock)의 marketing 전술 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1:19
본문
Download : 락앤락마케팅전략.ppt
잘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 - 김경준, 원앤원북스, 2003
2. 시장환경분석
락앤락(Lock&Lock)의 marketing 전술 성공事例(사례)에 대한 A+ PPT
Download : 락앤락마케팅전략.ppt( 27 )
[marketing ] 락앤락(Lock&Lock)의 marketing 전술 성공事例(사례)
www.tipa.or.kr
marketing 전술론 - 최병용, 한국학술정보, 2003





신화창조의 비밀 - 김용준 저, 한국씨네텔, 2005
GLOBAL BRAND - 브랜드메이저, 새로운사람들, 2004년
영국, china(중국) , 대만, 태국 현지시장에 맞는 해외 광고 홍보활동 및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추진
[참고자료(資料)]
다양한 환경운동 캠페인
설명
富LAND로 가는 브랜드 - 중소기업진흥공단, 2004년 세계 톱 브랜드에서 배운다 - 매일 경제 산업부, 대청미디어, 2004
2010년 까지 목표는 세계 밀폐용기 시장의 20%를 장악
3. 경쟁사분석
국내 밀폐용기시장 증가 추세
www.locknlock.com
www.tupperware.co.kr
장기적 신선함과 위생적 보관의 당위성 및 국물 음식의 저장 용기 필요
외국제품과의 품질경쟁력
정기적인 사회봉사 활동
www.seri.org
9. 향후 전략(strategy)
한국 보다 오히려 세계시장에서 먼저 성공
뚜껑과 용기 사이에 속이 비어 있는 ‘중공형’ 실리콘이 끼워져 있어 기존 제품의 고무 또는 통 실리콘보다 밀폐용기 생명력인 밀폐력이 월등히 뛰어 나며, “잠그고 또 잠근다”는 이름 그대로 두 번 잠그는 기능까지 갖춤
왕MD의 홈쇼핑 성공전술 - 권영한, 서찬주, Human&Books, 2003
5. STP분석
해외 유통망정보 확보
1. 기업intro
세계의 먹거리를 우리 것에 담는다. (락앤락) - 이상훈, e-book, 2004
7. 성공요인분석
오랜 연구개발 투자로 기술력 확보 및 신뢰기업 이미지
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인간 존중과 보다 살기 좋은 세상을 추구
순서
4. SWOT분석
8. 문제점(問題點)과 improvement(개선)measure(방안)
락앤락(Lock&Lock)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locknlock.com www.tupperware.co.kr www.seri.org www.tipa.or.kr 신화창조의 비밀 - 김용준 저, 한국씨네텔, 2005 락앤락의 신제품 개발 출시 전략 - 김민주 저, emars, 2005 세계의 먹거리를 우리 것에 담는다. (락앤락) - 이상훈, e-book, 2004 富LAND로 가는 브랜드 - 중소기업진흥공단, 2004년 세계 톱 브랜드에서 배운다 - 매일 경제 산업부, 대청미디어, 2004 GLOBAL BRAND - 브랜드메이저, 새로운사람들, 2004년 왕MD의 홈쇼핑 성공전략 - 권영한, 서찬주, Human&Books, 2003 잘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 - 김경준, 원앤원북스, 2003 마케팅 전략론 - 최병용, 한국학술정보, 2003 소비자행동론 : 마케팅 전략 수립 측면 - 김영균, 두남, 2002
락앤락의 신제품 개발 출시 전술 - 김민주 저, emars, 2005
6. 마케팅전략(strategy)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소비자 마케터의 활용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 확대
중소기업경영론,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글로벌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소비자행동론 : marketing 전술 수립 측면 - 김영균, 두남, 2002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