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손,로만손기업선정이유,로만손환경분석,로만손STP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6:37
본문
Download : 로만손,로만손기업선정이유,로만손환경분석,로만손STP전략.pptx
로만손,로만손기업선정이유,로만손환경분석,로만손STP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로만손,로만손기업선정이유,로만손환경분석,로만손STP전략
설명
Download : 로만손,로만손기업선정이유,로만손환경분석,로만손STP전략.pptx( 36 )
로만손,로만손기업선정이유,로만손환경분석,로만손STP전략 , 로만손,로만손기업선정이유,로만손환경분석,로만손S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로만손 로만손기업선정이유 로만손환경 로만손STP전략
_SLIDE_1_
로만손
_SLIDE_2_
기업선정이유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STP전략(strategy)
목차
_SLIDE_3_
- 대한민국 1위 시계업체
- OEM에 수주받는 업체 자사 브랜드 개발 (중소기업의 성장의 대표적인 사례(instance))
신생핸드백 브랜드들의 강세
주제선정사유
_SLIDE_4_
기업intro
설립일자 : 1988년 4월 2일
주요사업 : 손목시계 제조 및 판매
브릿지 쥬얼리
핸드백
매출액 : 약 1,500억원 (2012기준)
순이익 : 210억원 (2012 기준)
자회사 : J.ESTINA INC.
…(투비컨티뉴드 )
로만손,로만손기업선정이유,로만손환경,로만손S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