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경영 경제] 소비자 판매촉진의 strategy적 활용 [판매촉진, 촉진 strategy , PR, 광고, 인적판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1:53
본문
Download : [경영 경제] 소비자 판매촉진의 전략적 활용 [판매촉진, 촉진전략, PR, 광고, 인적판매.ppt
- DM 기업이 가진 고객데이터를 이용한 표적고객의 선별, 광고비용 높음 5. 소비자 판매촉진의 계획수립 및 실천 27 - 교통광고와 옥외광고 반복소구 가능, 특정지역에 밀착하여 소구, 고객이 못 볼 수도 있음 5. 소비자 판매촉진의 계획수립 및 실천 28 - 구전 신뢰성이 높음 5. 소비자 판매촉진의 계획수립 및 실천 29 - 인터넷(Internet) 개별소구 가능,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자세한 판촉정보, 비용저렴, 특정 소비자 계층에 한정 5. 소비자 판매촉진의 계획수립 및 실천 30 - 그 외 대중매체 운영시기 결정 인지결과 의 예측을 통해 그 전부터 매체를 통한 판촉광고 실시 5. 소비자 판매촉진의 계획수립 및 실천 31 예산결정 - 개별 판촉비용의 합산 판매촉진수단들을 결정한 후 각 판촉수단의 실행에 따른 제반 소요 비용을 합산하여 판매촉진예산으로 산정하는 방법 - 판촉 예산할당법 촉진예산 중 관행적으로 할당해 온 일정비율만큼을 판매촉진예산 으로 할당 5. 소비자 판매촉진의 계획수립 및 실천 32 (6) 6단계 결과 측정(measurement) 및 평가 ▷ 테스트 시기에 따라 - 사전테스팅 표적고객들이 기업의 판매촉진활동에 노출되기 전에...
순서
3.소비자 판매촉진의 효과(效果) ▷판매촉진에 따른 부정적 효과(效果) - 상표중심의 ...
Download : [경영 경제] 소비자 판매촉진의 전략적 활용 [판매촉진, 촉진전략, PR, 광고, 인적판매.ppt( 44 )
다.3.소비자 판매촉진의 효과 ▷판매촉진에 따른 부정적 효과 - 상표중심의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경영 경제] 소비자 판매촉진의 전략적 활용 [판매촉진, 촉진전략, PR, 광고, 인적판매-9013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20%EA%B2%BD%EC%A0%9C%5D%20%EC%86%8C%EB%B9%84%EC%9E%90%20%ED%8C%90%EB%A7%A4%EC%B4%89%EC%A7%84%EC%9D%98%20%EC%A0%84%EB%9E%B5%EC%A0%81%20%ED%99%9C%EC%9A%A9%20%5B%ED%8C%90%EB%A7%A4%EC%B4%89%EC%A7%84,%20%EC%B4%89%EC%A7%84%EC%A0%84%EB%9E%B5,%20PR,%20%EA%B4%91%EA%B3%A0,%20%EC%9D%B8%EC%A0%81%ED%8C%90%EB%A7%A4-9013_01.gif)
![[경영 경제] 소비자 판매촉진의 전략적 활용 [판매촉진, 촉진전략, PR, 광고, 인적판매-9013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20%EA%B2%BD%EC%A0%9C%5D%20%EC%86%8C%EB%B9%84%EC%9E%90%20%ED%8C%90%EB%A7%A4%EC%B4%89%EC%A7%84%EC%9D%98%20%EC%A0%84%EB%9E%B5%EC%A0%81%20%ED%99%9C%EC%9A%A9%20%5B%ED%8C%90%EB%A7%A4%EC%B4%89%EC%A7%84,%20%EC%B4%89%EC%A7%84%EC%A0%84%EB%9E%B5,%20PR,%20%EA%B4%91%EA%B3%A0,%20%EC%9D%B8%EC%A0%81%ED%8C%90%EB%A7%A4-9013_02_.gif)
![[경영 경제] 소비자 판매촉진의 전략적 활용 [판매촉진, 촉진전략, PR, 광고, 인적판매-9013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20%EA%B2%BD%EC%A0%9C%5D%20%EC%86%8C%EB%B9%84%EC%9E%90%20%ED%8C%90%EB%A7%A4%EC%B4%89%EC%A7%84%EC%9D%98%20%EC%A0%84%EB%9E%B5%EC%A0%81%20%ED%99%9C%EC%9A%A9%20%5B%ED%8C%90%EB%A7%A4%EC%B4%89%EC%A7%84,%20%EC%B4%89%EC%A7%84%EC%A0%84%EB%9E%B5,%20PR,%20%EA%B4%91%EA%B3%A0,%20%EC%9D%B8%EC%A0%81%ED%8C%90%EB%A7%A4-9013_03_.gif)
![[경영 경제] 소비자 판매촉진의 전략적 활용 [판매촉진, 촉진전략, PR, 광고, 인적판매-9013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20%EA%B2%BD%EC%A0%9C%5D%20%EC%86%8C%EB%B9%84%EC%9E%90%20%ED%8C%90%EB%A7%A4%EC%B4%89%EC%A7%84%EC%9D%98%20%EC%A0%84%EB%9E%B5%EC%A0%81%20%ED%99%9C%EC%9A%A9%20%5B%ED%8C%90%EB%A7%A4%EC%B4%89%EC%A7%84,%20%EC%B4%89%EC%A7%84%EC%A0%84%EB%9E%B5,%20PR,%20%EA%B4%91%EA%B3%A0,%20%EC%9D%B8%EC%A0%81%ED%8C%90%EB%A7%A4-9013_04_.gif)
![[경영 경제] 소비자 판매촉진의 전략적 활용 [판매촉진, 촉진전략, PR, 광고, 인적판매-9013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20%EA%B2%BD%EC%A0%9C%5D%20%EC%86%8C%EB%B9%84%EC%9E%90%20%ED%8C%90%EB%A7%A4%EC%B4%89%EC%A7%84%EC%9D%98%20%EC%A0%84%EB%9E%B5%EC%A0%81%20%ED%99%9C%EC%9A%A9%20%5B%ED%8C%90%EB%A7%A4%EC%B4%89%EC%A7%84,%20%EC%B4%89%EC%A7%84%EC%A0%84%EB%9E%B5,%20PR,%20%EA%B4%91%EA%B3%A0,%20%EC%9D%B8%EC%A0%81%ED%8C%90%EB%A7%A4-9013_05_.gif)
경영 경제 소비자 판매촉진의 전략적 활용 판매촉진 촉진 전략 PR 광고 인적판매
[경영 경제] 소비자 판매촉진의 strategy적 활용 [판매촉진, 촉진 strategy , PR, 광고, 인적판매]
3.소비자 판매촉진의 결과 ▷판매촉진에 따른 부정적 결과 - 상표중심의 구매성향을 저하시킴으로써 상표에 대한 장기적인 애호 및 상표자산을 감소 - 유통의 부정적 행위를 유도 - 과잉재고 처분을 위한 비공식시장에서의 판매 등에 의한 시장 가격 질서교란 - 무분별한 판매촉진은 품질에 결함이 있을 수 있다는 추론을 가능케 함으로써 고품질에 대한 상품이미지를 저하시킴 - 단기실적 위주의 판매촉진은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기업의 궁극적 목 표와 상충될 수 있음 REFERENCE 촉진관리 2판 안광호 외 2명 학현사 G 마켓 가격 조사 DHC 홈페이지 X-note 홈페이지 광고대행 사이트 DM월드 Naver 메인 페이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