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학교 이야기’를 읽고쓰기 느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22:34
본문
Download : ‘네학교 이야기’를 읽고 느낀점.hwp
이 책을 읽고쓰기 讀書感想文을 쓰시려는 분들과 빠른 시간안에 이 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report 쓰시길 바랍니다!
설명
‘네학교 이야기’를 읽고쓰기 느낀점
이 보고서는 `김영천`저, `네 학교 이야기`에 대한 감상문입니다. 작품분석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5. 학교 외적인 질적 연구의 부족
학생들은 교사나 학교, 친구들에 대한 그들의 사고방식이 학교나 학급에서만 나타나지 않 는다. 또한 모든 교사가 고전적인 학교 교육 방식을 주장하지도 않는다.이 보고서는 `김영천`저, `네 학교 이야기`에 대한 감상문(report)입니다. 예를 들어 교사가 화를 낼 때 나타나는 학생의 reaction response은 두가지로 요약 될 수 있따 자주 화를 내는 교사가 화를 내면 거의 자극 받지 않고 당연한 것으로 여기지지만 화를 거 의 내지 않던 교사가 화를 내면 학생들은 우리가 뭔가 크게 잘못을 했나보다 생각하여 교 사가 바라는 목적을 달성하는데는 effect가 만점이다. 따라서 그들이 그들의 학교 생활에서 학생들에게 보이는 reaction response은 천차만 별이다. 친구들의 생일초대나 그들의 모임, 놀이 등의 자유로운 상황에서 더 잘 나타난다. 이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시려는 분들과 빠른 시간안에 이 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레포트 쓰시길 바랍니다!네학교이야기를읽고 , ‘네학교 이야기’를 읽고 느낀점감상서평레포트 ,
4. 교사들의 다양한 행동 방식의 열거가 부족
교사가 체벌을 하는 상황이 모두 동일 하지는 않다. 작품分析(분석)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따 라서 학…(drop)
네학교이야기를읽고쓰기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네학교 이야기’를 읽고 느낀점.hwp( 46 )
순서
다. 교사가 중요시 여기는 것과 중요시 여기지 않는 것은 개인마다 다르게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