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8:53본문
Download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보고.hwp
처음엔 `저건 뭐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애니메이션 특징처럼 괴상하고 재밌는 캐릭터들이 주를 이루는 반면 가오나시는 검은 얼굴과 긴 몸, 이상한 탈을 쓴 것 같은 모습에 `어~어~우~우~`라는 말만 할 뿐 나의 얼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하지만 애니메이션을 다 본 후 과연 이 감독이 말하는 것이 뭘까? 생각해보게 되었다.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Download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보고.hwp( 90 )
설명
처음엔 토토로 이후 Japan 애니메이션을 본다는 즐거움에 쉽게 봤지만 두 번째 볼 때는 보고서를 써야한다는 의무감에 한 장면, 한 장면 찬찬히 생각하며 보게 되었다. 그 중에 가장 끌리는 인물은 `가오나시`이다. 부모 자식간의 단절된 교류...)그래서 결국 부모는 게으르고 둔한 동물의 대표인 돼지가 된다 물론 그 무리에는 수많은 …(省略)
‘센과치히로의행방불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 영화 감상문입니다.‘센과치히로의행방불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보고인문사회레포트 ,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 영화 감상문입니다. 애니의 줄거리를 간략히 정리하고 영화를 통해 과연 감독이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가 무엇인지 생각한 감상문입니다. 애니의 줄거리를 간략히 요점하고 영화를 통해 과연 감독이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가 무엇인지 생각한 감상문입니다. 아마도 지금시대의 물질만능주위와 인간소외등 약간의 사회 문제를 결합시켜 만화속에서 대조적으로 표현한 것이 아닌가 싶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보고
다. 처음부분의 딸의 투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부모들의 호기심으로 그 터널을 지나고 여기저기 구경을 하며 주인도 모르는 음식까지 마구 먹게된다 (예전과는 다른 가족관계를 보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