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전략의 기본정의(定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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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17:0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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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메시지를 표적시장에 얼마나 잘 전달했는가를 나타내는 지표로써 Rating(청취율, 열독률), GRPs, 도달률, mean(평균)빈도, 效果(효과)적 도달률, 빈도분포 등이 있다아 광고매체전략(strategy)은 매체 비이클의 效果(효과)를 나타내는 지표인 Rating의 analysis(분석) 에서 시작되어 매체 스케줄의 效果(효과)를 평가하는 지표들인 도달률, 빈도, GRPs, 效果(효과)적 도달률 등의 analysis(분석) 으로 확장된다 이러한 매체의 기본槪念들은 매체goal(목표) 설정, 매체선택전략(strategy), 매체效果(효과)평가 등의 매체 관련 의사결정과정에 초석(building block)으로 사
Ⅲ. effect적 도달률과 빈도분포
2. Rating의 활용
1. 방송매체(사용률과 점유율)
광고매체전략의 기본정의(定義)
광고매체전략(strategy)의 기본槪念
2) 방송매체
5. GRPs의 활용
목차
설명
6. GRPs, 도달률, 빈도의 활용
2. 빈도노출분포
1. 도달률
2. 인쇄매체
2. 방송 CPM과 CPRP
Ⅱ. 도달률, 빈도, GRPs
광고매체전략의 기본정의(定義)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 목차 *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 Ⅰ. Rating Point와 Rating 1. Rating Point와 Rating 2. Rating의 활용 3. Rating의 측정방법 1) 인쇄매체 2) 방송매체 Ⅱ. 도달률, 빈도, GRPs 1. 도달률 2. 빈도 3. GRPs 4. 도달률, 빈도의 활용 5. GRPs의 활용 6. GRPs, 도달률, 빈도의 활용 Ⅲ. 효과적 도달률과 빈도분포 1. 효과적 빈도와 효과적 도달률 2. 빈도노출분포 Ⅳ. 효율성을 나타내는 개념들: CPM, CPRP 1. 신문 CPM 2. 방송 CPM과 CPRP Ⅴ. 사용률, 점유율, 발행부수, 커버리지, 콤퍼지션 1. 방송매체(사용률과 점유율) 2. 인쇄매체 1) 발행부수와 독자 수 2) 커버리지와 콤퍼지션
Ⅳ. 효율성을 나타내는 정의(定義) 들: CPM, CPRP
1) 인쇄매체
3. Rating의 측정방법
...이하 생략(省略)(먼저보기 참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개념 정의설명,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 해결방안,영향요인 실태분석,비교분석 견해,개선과제 개념이해,연구방법 사례
2. 빈도





Ⅴ. 사용률, 점유율, 발행부수, 커버리지, 콤퍼지션
1) 발행부수와 독자 수
다.
순서
3. GRPs
1. effect적 빈도와 effect적 도달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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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Rating Point와 Rating
* 광고매체전략의 기본정의(定義)
1. 신문 CPM
4. 도달률, 빈도의 활용
Ⅰ. Rating Point와 Rating
2) 커버리지와 콤퍼지션
광고매체의 역할은 광고 메시지를 표적시장에게 전달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