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pus.co.kr 뚜레쥬르 마케팅戰略analysis과 브랜드analysis및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 octopus6 | octopus.co.kr report

뚜레쥬르 마케팅戰略analysis과 브랜드analysis및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 octopu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ctopus6

뚜레쥬르 마케팅戰略analysis과 브랜드analysis및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08:26

본문




Download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과 브랜드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순서


Download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38 )


뚜레쥬르 마케팅戰略analysis과 브랜드analysis및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뚜레쥬르 마케팅戰略analysis과 브랜드analysis및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설명
뚜레쥬르,마케팅전략과,브랜드,뚜레쥬르,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TOUS les JOURS
AUTHENTIC BAKERY
Principles of Marketing TEAM PROJECT
_SLIDE_2_
TOUS les JOURS
AUTHENTIC BAKERY
TOUS les JOURS
뚜레쥬르 연혁

1
기업 미션/비전
2

3
뚜레쥬르
기업 present condition
_SLIDE_3_



TOUS les JOURS
AUTHENTIC BAKERY
1996.04 cj 주식회사 내 project 팀 발족
1996.09 뚜레쥬르 브랜드네임 확정 프랑스어로 매일매일
1996.11 테스트샵 오픈( 분당, 상계 ) 앙브레뜨라는 브랜드 네임으로 제품 테스트 및 프랜차이즈 시스템 운영

1997.04 bi 도입 . 유럽 풍의 신선하고 친근한 이미지
1997.05 si 도입. Bi에 맞는 점포내부 인테리어 확정
1997.09 뚜레쥬르 1호점 오픈
1998.09 일반인 대상 가맹 사업 처음

1999.09 100호점 오픈
1999.12 공장 내 케이크 라인 신설

2003.01 카페형 베이커리 모델 도입

2004.01 bi,si 교체
2004.04 미주 1호점 오픈

2005.05 중국(China) 1호점 오픈

2008.07 1000호점 오픈
2xxx new bi‘천천히 그러나 멀리 걷는 slow brand’
뚜레쥬르는‘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2xxx.11 필리핀 1호점 마닐라 점 오픈
2xxx.12 인도네시아 1,2호 점 오픈

1
TOUS les JOURS 연혁
_SLIDE_4_



TOUS les JOURS
…(省略)


뚜레쥬르%20마케팅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뚜레쥬르%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1.gif 뚜레쥬르%20마케팅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뚜레쥬르%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2.gif 뚜레쥬르%20마케팅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뚜레쥬르%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3.gif 뚜레쥬르%20마케팅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뚜레쥬르%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4.gif 뚜레쥬르%20마케팅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뚜레쥬르%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5.gif 뚜레쥬르%20마케팅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뚜레쥬르%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7,4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ctop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