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化재 답사 - 분황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9:22본문
Download : 문화재 답사 - 분황사.hwp
(나도 첨에는 이상했으니깐.)그 길다란 돌덩이는 세워져 있을뿐더러 중간엔 세 개의 구멍이 나있으니 이상함이 당연할 것이다. (불국사 앞에는 이것이 두갠가 된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skip)
설명






분황사를 둘러보고 분황사에 대한 introduction 및 분황사와 관련된 옛 이야기들을 요약했습니다.)
분황사는 황룡사 절터 바로 옆에 있따 때문에 황룡사 절터를 모르는 사람들은 분황사 입구 앞에 놓인 두개의 길다란 돌덩이를 이상하게 여길 것이다. . 이것은 앞에 있는 황룡사의 당간지주인 것이다. , 문화재 답사 - 분황사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Download : 문화재 답사 - 분황사.hwp( 64 )
목차없음
아마도 분황사에 대상으로하여 대략적이나마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옛날에는 그곳에 절이 있음을 알리는 높다란 깃발을 세웠다는데, 그 깃발 받침대를 당간지주라고 일컬었다. 분황사는 내게 경주를 돌아보는 즐거움을 가져다 준 곳이기도 하다. 관련 레포트를 준비하는 분들께유용하게 활용이 되리라 생각되며,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文化재 답사 - 분황사
분황사를 둘러보고 분황사에 대한 소개 및 분황사와 관련된 옛 이야기들을 정리했습니다.
,인문사회,레포트
다. 지금은 작은 절로 남아 있지만 이 절만큼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이 얽힌 곳도 없을 것이다. 그러나… (이제부터 분황사를 빌어서 거기에 조금이라도 얽힌 이야기는 아는대로 다 풀어볼까 한다. 하지만 난 한번 더 이 분황사에 대상으로하여 말하고 싶었다. 관련 레포트(report) 를 준비하는 분들께유용하게 활용이 되리라 생각되며,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것은 사실 분황사의 물건이 아닐것이다. 처음 분황사를 찾았을 땐, 분황사는 모전석탑이 있는 절이었고 원효대사가 살았던 절일 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