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마케팅 PPT] 쉐보레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strategy)ana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23:00본문
Download : [쉐보레 마케팅 PPT] 쉐보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쉐보레 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pptx
쉐보레는 20가지 이상의 자동차를 판매하고 다양한 버전의 모델을 전세계에 판매하고 있고 승용차와 중형 트럭 시장에서 유명. 대표적인 픽업 트럭으로는 실버라도가 있다
_SLIDE_5_
2. 자동차 시장상황分析(분석)
_SLIDE_6_
한국 자동차 시장은 FTA발효 현재 현대/기아 자동차가 시장점(長點)유율 80%를 차지
늘어나는 유럽시장 점유율과는 다르게 국내시장에서는 계속적인 하락이 예상되고 FTA의 가격인하 효율로 수입차의 점유율이 상승
따라서 한국GM 쉐보레는 유럽과 미국과의 FTA체결로 해외 판매, 사상 최대의 영업이익을 본 현대/기아 차의 내수시장 하락부분의 틈새시장을 공략해야 하며 差別화된 marketing 전략(戰略) 으로 두 자릿수 점유율을 이끌어 낸 만큼 수입차와 差別화되는 경영전략(戰略) 으로 고객과의 유기적 관계형성을 통해 수입차를 따돌려야 한다
_SLIDE_7…(省略)
[쉐보레 마케팅 PPT] 쉐보레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쉐보레 future(미래)전략(strategy),향후방향제언
[쉐보레 마케팅 PPT] 쉐보레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쉐보레 future(미래)전략(strategy),향후방향제언
![[쉐보레%20마케팅%20PPT]%20쉐보레%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쉐보레%20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9%90%EB%B3%B4%EB%A0%88%20%EB%A7%88%EC%BC%80%ED%8C%85%20PPT%5D%20%EC%89%90%EB%B3%B4%EB%A0%8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3C,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9%90%EB%B3%B4%EB%A0%88%20%EB%AF%B8%EB%9E%98%EC%A0%84%EB%9E%B5,%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1.gif)
![[쉐보레%20마케팅%20PPT]%20쉐보레%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쉐보레%20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9%90%EB%B3%B4%EB%A0%88%20%EB%A7%88%EC%BC%80%ED%8C%85%20PPT%5D%20%EC%89%90%EB%B3%B4%EB%A0%8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3C,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9%90%EB%B3%B4%EB%A0%88%20%EB%AF%B8%EB%9E%98%EC%A0%84%EB%9E%B5,%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2.gif)
![[쉐보레%20마케팅%20PPT]%20쉐보레%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쉐보레%20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9%90%EB%B3%B4%EB%A0%88%20%EB%A7%88%EC%BC%80%ED%8C%85%20PPT%5D%20%EC%89%90%EB%B3%B4%EB%A0%8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3C,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9%90%EB%B3%B4%EB%A0%88%20%EB%AF%B8%EB%9E%98%EC%A0%84%EB%9E%B5,%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3.gif)
![[쉐보레%20마케팅%20PPT]%20쉐보레%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쉐보레%20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9%90%EB%B3%B4%EB%A0%88%20%EB%A7%88%EC%BC%80%ED%8C%85%20PPT%5D%20%EC%89%90%EB%B3%B4%EB%A0%8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3C,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9%90%EB%B3%B4%EB%A0%88%20%EB%AF%B8%EB%9E%98%EC%A0%84%EB%9E%B5,%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4.gif)
![[쉐보레%20마케팅%20PPT]%20쉐보레%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쉐보레%20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9%90%EB%B3%B4%EB%A0%88%20%EB%A7%88%EC%BC%80%ED%8C%85%20PPT%5D%20%EC%89%90%EB%B3%B4%EB%A0%8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3C,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9%90%EB%B3%B4%EB%A0%88%20%EB%AF%B8%EB%9E%98%EC%A0%84%EB%9E%B5,%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5.gif)
![[쉐보레%20마케팅%20PPT]%20쉐보레%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쉐보레%20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9%90%EB%B3%B4%EB%A0%88%20%EB%A7%88%EC%BC%80%ED%8C%85%20PPT%5D%20%EC%89%90%EB%B3%B4%EB%A0%88%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3C,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9%90%EB%B3%B4%EB%A0%88%20%EB%AF%B8%EB%9E%98%EC%A0%84%EB%9E%B5,%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pptx_06.gif)
순서
설명
[쉐보레 마케팅 PPT] 쉐보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쉐보레 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 , [쉐보레 마케팅 PPT] 쉐보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쉐보레 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쉐보레 마케팅 PPT 쉐보레 기업과 마케팅 C SWOT STP P전략 쉐보레 미래전략 향후방향제언
Download : [쉐보레 마케팅 PPT] 쉐보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쉐보레 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pptx( 17 )
쉐보레,마케팅,PPT,쉐보레,기업과,마케팅,C,SWOT,STP,P전략,쉐보레,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1_
“marketing 事例발표”
_SLIDE_2_
1. 쉐보레 기업紹介(소개)
2. 자동차 시장상황分析(분석)
3. 쉐보레 3C分析(분석)
(1) Company (자사分析(분석))
(2) Consumer (소비자分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分析(분석))
4. 쉐보레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쉐보레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쉐보레 marketing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쉐보레 future 전략(戰略) 제언
8. conclusion(결론)과 향후방향제언
CONTENTS
_SLIDE_3_
1. 쉐보레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쉐보레는 미국 제너럴 모터스 자회사 BRAND이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브랜드
GM 제너럴 모터스 브랜드 중 폰티악과 함께 판매율이 가장 높은 대중적인 브랜드.
`쉐비(Chevy)`라는 이름으로 많이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