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대전 이후의 독일문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5:21
본문
Download : 2차대전 이후의 독일문학.hwp
이미 국가사회주의 …(투비컨티뉴드 )
설명
2차대전후의독일문학






Download : 2차대전 이후의 독일문학.hwp( 61 )
2차대전 이후의 독일문학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2차대전 전후의 독일 문학들을 장르별로 잘 구분하여 쓴 레포트입니다. 그 이후 서정시에 대한 벤의 影響(영향)력은 대단했다.
산문
서정시가 부분적으로 1933년 이전에 쓰여진 시와 연결될 수 있었고, 작가들이 방송극과 연극작품 속에서 전쟁체험을 선명하게 표현해 내려고 노력한 반면, 이야기 형식의 산문과 소설을 갖고 그들이 다시 전후에 대중 앞에 등장하기까지는 긴 시간이 걸렸다.
2차대전 전후의 독일 문학들을 장르별로 잘 구분하여 쓴 report입니다. 카쉬니츠의 시는 남부지방의 풍경에 몰두한 반면, 랑게서의 시는 자연신화적인 어조를 띄었다. 벤은 형식 속에서, 다시 말해 예술 속에서, 혼돈과 마성적인 것, 그리고 무(無)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피난처를 발견했다. 1949년에는 벤의 「정시」가 출판되었다.
전후시대의 서정시
전후시대의 서정시는 대부분 자연 및 풍경시이다. 마리 카쉬니츠의 모음시집 「죽음의 무도와 현대시」 및 랑게서의 「나뭇잎 남자와 장미」는 아름다운 시 형식으로서의 회귀를 보여준다.
이미 1,2차 대전 사이에 작품을 발표한 두 사람의 중요한 서정시인은 페터 훅헬과 귄터 아이히이다. 아이히는 전후에 자연-풍경시를 썼으나, 곧 현재의 문제를 극히 직접적으로 시에 도입했으며, 그 것에 대한 냉정한 재고조사를 실시했다.2차대전후의독일문학 , 2차대전 이후의 독일문학인문사회레포트 ,
다.